그리고 태국의 업소들은 엄청나게 대형화 되어있고 또한 아무렇지 않게 오픈되어 있다는 것이다. 다만 들어가는 입구에서 내부를 보고서 손님이 없는 업소는 가급적 뒤돌아 나오실 것을 권해 드리는 바이다. 그저 이런곳엘 가보고 싶다면 위에 말한 동네들로 택시를 타고 가면 될것이고..그저 이런 업소는 당당하게(?)들어가면 그뿐이다. 대학생 안마방이니 이발소니 미시클럽이니 터키탕이니…거참..한국도 참으로 만만치 않음이다. 이 글을 읽고 그렇게 생각을 한다면 난독증의 증세가 지극히 심한 무언가 문제가 있는 것일테니…
저 가게는 설빙은 아니었고 비슷한 가게였는데, 우리나라에서 먹는 망고 빙수보다는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한쪽에서는 느낌 있는 재즈음악이 들리는 한편, 한쪽에서는 술 한잔 마시고 가라는 이쁜 누나들의 목소리, 또 한쪽에서는 무에타이 선수들의 격투기 소리가 들려요. 유흥 바, 펍이 모여있는 곳에서 벗어나서 카우보이 모자, 긴 머리를 가진 태국 음악가들을 만나보자. 이 쇼는 실제 복싱 경기처럼 진행되는 건 아니지만 꽤 짜릿한 쇼이다. 걷다가 지칠때 이 곳에 들러 맥주를 한잔하며 가볍게 쇼를 즐기기에 좋은 곳. 파타야 클럽 알림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싸와디크랍~(안녕하세요)타이클럽 여행사 블로그지기~!!! ㅋㅋㅋ오늘은 좀 특별한곳을 소개 해드릴까해요.&… [놀거리]담넌사두억 수상시장 + 매끌렁시장(위험한시장) 태국의 위험한 시장은 방송을 통해서 유명해졌어요이색적인 풍경으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한데요 시장구경 한… [놀거리]주말이야기- 유노모리 온센 & 헬스랜드 YO~YO~태국전문여행사타이클럽에서 근무중인 외노자 알군입니다!! 내가 말한 유명한 가게들은 기본적으로 숏가격이 3000바트 롱가격이 6000바트야 우리나라 돈으로하면 숏은 약 10만원돈 롱은 20만원 정도. 많은 관광객들이 몰려들기 때문에 인산인해를 이룬다고 합니다.
그때 너네들이 선택해서 하고싶으면 쇼부봐도 된다. 가격은 초반에 엄청 쎄게 때릴텐데 대략 1500바트? 독특한 분위기의 이 심야 칵테일 바는 긴 하루의 관광을 마치고 머물기 좋은곳이다. 스몰스는 파리 풍에서 영감을 받은 장식으로 부드러운 재즈 음악이 전반적으로 재생 될 때 조명이 어두워진다. 이 3 층 건물은 아늑한 로비와 방문객들이 테라스에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위층 공간을 갖추고 있다.
한국인들에게 태국이 왜 좋으냐고 물어본다면 아마도 많은이들의 잠재 의식속엔 십중팔구 만만함이라는 그 중심 동기가 자리를 잡고 있을 것입니다… 밤에 택시를 타고 지나가더라도 그냥 중심가에서 길을 걷다가도 너무나 쉽게 마주치는 장면들인지라 오히려 아닌척하며 숨기는 모습이 더 어색한곳이 바로 이곳 태국이라는 나라이다. 친절하게 접근을 한다고해서 웃으면서 안내해 준다고해서 그것을 믿는 어리석음을 겪게 되는 한국인은 아마도 없으리라 생각을 한다. 방콕의 하이클라스 멤버쉽 클럽인 피아노나,탱고,펜트,올빗같은 클럽들은 한국의 룸싸롱을 대하듯이 그런 버릇으로 접근을 하면 개망신 당한다. 톡 깨놓고 야그를 해서 한국은 학교앞 이고 주택가이고 마음만 먹으면 퇴폐업소를 찾는것은 어찌본다면 태국보다 더 쉬운것이 작금의 한국의 현실이다. [놀거리][투어리뷰] 알군과 함께 쉐프가 되어보아요~!
이 글의 문맥을 분석하여 이글루스에 있는 많은 글 중에서 관련성이 높은 글을 자동으로 검색해 낸 결과입니다. 제 네트워크의 여성들은 그런 짓들은 하지 않습니다. 배가 불룩해진 사진을 보여주며(물론 얼굴도 나왔겠죠) 돈 200만원을 요구합니다.
위치를 정확히 알고 싶다면 택시 기사에게 아래의 선착장으로 가자고 하는 것이 제일 좋을 듯 하네요. 라차다의 RCA 골목에 가시면 나이트가 좀 더 좋습니다…태국 젊은 아가씨들도 많구요… 첫집에 가서 맥주 한, 두병 마시고 아가씨랑 좀 놀다가…옮기고…거기서 또 한, 두시간 정도… ‘사회적 약자’로 태어난 이유로 인간답게 살 권리를 철저허니 말살당한 그들이니까, 동갤러 횽들은 혹여 그들을 만나게 되면 팁이라도 두둑히 줘.